하나짱의 병

  • TOP
  • 하나짱의 병

하나짱의 병

하나짱의 병

시즈오카현 마키노하라시 거주의 이와쿠라하나짱(2016년 1월 5일생:현재 생후 5개월)은 태어난지 얼마없어 <확장형 심근증>이라고 하는 난치병을 발병했습니다.

약으로의 치료는 효과가 없고 내일을 맞이할수 없을거라는 말을 들은 날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온갖 치료를 받아 몇번이나 생명의 위기에 직면하면서도 그때마다 작은 몸으로 강하게 이겨내는 하나짱은 주위의 예상을 넘는 생명력으로 소아용보조인공심장을 붙일수 있게까지 되었습니다.

그러나 생후5개월에 4000 g라는 작은 하나짱에게는 소아용의 보조인공심장조차 부담이 크고 뇌출혈이나 뇌경색등 항상 큰 리스크와 함께 있습니다.

치료방법은 심장이식밖에 없습니다.

일본국내의 심장이식에 관해서는 6세 미만의 이식은 지금까지 4예라는 극히 적은 상황이고 그런속에서도 작은 하나짱에게 맞는 도너가 나올 가능성은 한층 더 어려운 상황입니다.

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하나짱의 생명을 포기하고 싶지 않은 부모님은 해외에서의 심장이식을 결심했습니다.

많은 선생님들의 도움으로 드디여 미국의 콜롬비아대학이 심장이식을 받아들이게 되였습니다.

그러나 해외에서의 심장이식수술은 건강보험등의 공적인 서포트가 일체 없기때문에 막대한 비용이 듭니다.

그런속에서 우리는 하나짱을 구하기 위해 <하나짱을 구하는 회>를 조직하여 해외에서의 심장이식을 위한 모금 활동을 개시하기로 했습니다.

우리 <구하는 회>는 작은 몸으로 열심히 살자고 노력하는 하나짱이 하루빨리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수 있게 (가족에게 안기거나 함께 노래를 부르거나 같이 놀거나 그런 나날을 보낼수 있게) 또한 앞으로 크게 성장하기를 강하게 믿어 활동 해갈것입니다..

작은 생명에는 일각의 여유도 없습니다.

참으로 외람된 소원이기는 하나 부디 하나짱을 구하기 위해 여러분의 성의에 의지할수 밖에 없는 이 상황을 널리 이해하셔 따뜻한 지원과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기금 모금

はなちゃんを救う会 - はなちゃんに心臓移植を!

2017/01/31現在

現在の金額
312,056,110円